본문 바로가기
개인적인 업로드/驛馬煞(역.마.살)

퇴사 후 제주도 여행 3일차(21.10.04~21.10.08)

by 인사 잘하는 라이언 2021. 10. 15.
728x90
반응형

퇴사 후 제주도 여행 3일차(21.10.04~21.10.08)

 

출처는 나의 인스타 : https://www.instagram.com/1992.g1/

 

아침에 일어났다. 배가 상당히 고파서 무엇을 먹을까? 하던 차.

난 불도저 스윙스! 갑자기 용의 기운이 솟으며 돈까스가 땡겨서 #얌얌돈까스 에 찾아갔다.

올해 말까지 먹을 치즈는 다 먹은 기분.
양도 상당히 많아서 남겼다. 1인 1치킨이 기본인 내가..남겼을 정도니 여자들은 혼자 먹기 많을듯.
치즈돈까스를 먹었지만 나는 일반 돈까스를 추천한다.

#정슐랭 가이드 5점 만점에 3점!

그리고 핫 스팟인 #더클리프 에 갔다.
펍이랑 카페랑 같이하는 곳인데 너무너무 좋다.
날씨가 조금 풀리면 여자친구 손 잡고..😭
다시 오고 싶다. 쥔짜루.. 사진 맛집에 뷰 맛집에 먹을건 안 먹어서 모르겠다.

진짜 커플이면 추천!!!

그리고 두구두구두두구두ㅜㄷ두ㅜ구구구ㅜ두두두두구구ㅜ 대망의 #히든클리프 에 도착했다.

어떻게 보면 이번 제주여행의 하이라이트이다. 방은 그냥 쏘쏘했고 깔끔하니, 어메니티도 낫뱃.
수영장에서 풀문파뤼한다고 해서 갔는데

생각보다 그리 신나진 않았다. 일단 물이 생각보다 차가워서뤼..😰😰😰

디제이박스 앞에서 춤 추던 멋쟁이 신사 아가쒸 구경하다가 1시간 가량 몸만 불리고 와서 #노랑통닭 

반주를 한 잔 하고 잤다.

역시 여행의 마무리는 뭐니 뭐니해도 치킨!

the end. 끄읕. 튜비컨티뉴.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