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인적인 업로드/驛馬煞(역.마.살)

여름휴가 : 울산부산(울부) 여행 1일차(21.08.02~21.08.05)

by 인사 잘하는 라이언 2021. 10. 23.

출처는 나의 인스타 : https://www.instagram.com/1992.g1/

#울산부산 , 울부 여름휴가 1일차

기다리고 기다리던 여름휴가 이즈 커밍!🙋‍♂️

아침 6시에 모인 우리는 곧 바로 고속도로에 몸을 실었다. 4시간 30분을 달려 10시 50분경 부산에 도착했고

배가고픈 나머지 바~~로 마 붓싼싸나이가 되기 위한 1차 관문인 돼지국밥을 먹으러 갔다.

#해운대 시장에 위치한 돼지국밥집.
정슐랭 별 5개 중에 0.5개.. 우리집 앞에 큰할머니순대국 수육국밥이 100배는 맛있다.
돼지 잡내와 적은 고기 비율, 불편한 가격! 😑

해운대 왔으니 해변가 마! 한 번 들려주고
태종대로 출발했다.

출발 전까지 호기롭던 우리는 유람선도 아닌, 관광기차도 아닌 하이킹으로 전망대까지 올라가기로 했다.

8월 운동은 이 날 다했다. 왕복 4km 정도 되는데 유후~체감상 곱하기 10배다.

부산에 가면 #태종대 추천하지만 꼭 기차를 타고 올라가시길 바란다. 특히 여름에는. 참

고로 월요일에는 관광 기차가 휴무란다.

더 쓰고 싶은데 사실 별로 한게 없다.
숙소에서 쉬다가 새벽까지 붓싼에 사는 상연이와 함께 드링킹.

이만 글을 줄이겠다. 오늘은 분량이 조금 적다.
부산 사나이로 거듭나기(1/4) 미션 중.